NXEDGE STYLE [MS UNIT] 더블오 퀀터 by 은하미소년

최근에 발매된 NXEDGE STYLE 신제품 더블오 퀀터입니다.
더블오 퀀터 이전 더블오라이저가 꽤 멋지게 나와서 좋은 인상을 준 아이템이었기에
이번 더블오 퀀터도 기대하면서 입수하게 되었네요!


전체적인 모습은 역시나 멋진 스타일.
특히 소체와 왼쪽 어깨의 바인더 크기가 조화를 이루는게 마음에 듭니다.


멋진 얼굴, 그리고 각부에 걸쳐 몰드로 재현된 디테일과 날카로운 조형이 역시 돋보입니다.
바인더의 GN 소드비트와 가슴의 GN 드라이브, 다리 측면의 콘덴서는 투명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더블오라이저와 함께.
볼륨은 더블오라이저가 크지만, 더블오 퀀터는 본체에서 투명 소재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서 미려한 멋이 있습니다.


바인더는 왼쪽 어깨에서 떼어내 등에 달아서 위치를 변경할 수 있고 GN 소드비트의 분리, 바인더를 전개할 수 있습니다.


바인더에서 분리한 GN 소드비트는 전용 스탠드에 달아 본체와 함께 장식할 수 있습니다.


GN 소드 V는 꺾은 손과 어우러져 소드 모드가 기본.
GN 소드 V의 칼날 부품을 바꾸고 GN 소드비트와의 합체로 GN 버스터 소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에서 제공된 베기 이펙트에 이어 이번에는 찌르기 이펙트가 제공.
혼 스테이지 등에 끼워 찌르기 액션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GN 소드 V로 무장한 모습.


꽤 멋진 연출이 가능한 찌르기 이펙트.
나중에 건담 발바토스나 건담 키마리스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GN 소드비트를 단 스탠드의 위치를 바꿔주는 것으로 여러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는 소드비트 액션.


GN 버스터 소드는 꽤 무겁지만 GN 소드 V보다 볼륨이 늘어나 박력감 상승.


더블오라이저와 같이 장식하면 일체감이 느껴지기도 하고 멋집니다.


여기까지, NXEDGE STYLE 더블오 퀀터였습니다.

더블오라이저에 이어 여전히 멋진 스타일.
GN 소드비트나 바인더, GN 버스터 소드 등 더블오 퀀터 고유의 기믹도 어느 정도는 재현되어 있지만 
GN 소드 V의 라이플 모드와 버스터 라이플까지 재현 가능하게 했다면 더욱 좋았을 것 같네요.
(가격에 맞추느라 생략된 듯...;)

더블오라이저와 함께 멋진 스타일로 완성된 꽤 만족스러운 아이템입니다.
이것 저것 예정이 많이 잡혀 있는 향후 라인업에서 더블오 시리즈가 더 전개될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건담 엑시아나 더블오 건담 세븐 소드까지 NXEDGE STYLE로 보고 싶네요.:) 

덧글

  • 알트아이젠 2016/01/06 10:41 # 답글

    무난하면서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추후 라인업하니 이전에 나온 더블오 라이저의 'GN 소드 II' 도색의 무성의함이나 '빔 샤벨'없는거보면, 데스티니 건담 &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처럼 추가 파츠가 나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가만, 지금 보니까 'GN 소드 V'의 '라이플 모드'나 '버스터 라이플 모드'가 안되는건,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 은하미소년 2016/01/18 09:15 #

    생각해보니 더블오 퀀터와 더블오라이저의 옵션세트, 더블오 퀀터는 라이플 모드와 버스터 라이플 모드를 재현할 수 있는 부품이나
    더블오라이저는 콘덴서 사양으로 환장할 수 있는 부품을 따로 내준다면 꽤 괜찮을 것 같네요.

    넥스에지 시리즈를 가지고 놀다보면 종종 드는 생각인데, 가격을 좀 더 올려 받아도 좋으니 부품 구성이나 기믹 재현에 더욱 충실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 Flame Talk 2016/01/06 12:34 # 답글

    조형이나 디테일이나 멋지게 잘 나왔고 이펙트 파츠나 특히 소드 비트 거치대까지 들어간 구성은 최고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 은하미소년 2016/01/18 09:18 #

    더블오라이저에 이어서 꽤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이참에 엑시아도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무리일까요?ㅜㅜ
  • 니킬 2016/01/06 23:26 # 답글

    라이플 모드들이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녹색 중 큰 부위에는 클리어 파츠를 쓰고, 실드를 등에 붙히는 기믹도 있고 소드 비트용 스탠드나 꺾은 손목 같이 HG 건프라에도 없던 것까지 챙겨주는걸 보면 많이 신경썼다는게 느껴지는군요.
  • 은하미소년 2016/01/18 09:21 #

    정해진 가격에 맞추느라 몇몇 기믹과 부품이 빠진 것은 아쉽지만 그 외에는 딱히 불만이 없을 정도로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더블오 라인업으로 엑시아가 나와주면 참 좋겠고, 다음 아이템은 발바토스부터 시작되는 철혈 시리즈인데 이쪽도 꽤 기대하고 있습니다!
  • 나이브스 2016/01/07 01:08 # 답글

    한국에도 발매 되었나 보네요.
  • 은하미소년 2016/01/18 09:21 #

    지금쯤이면 아마 전국 건담베이스나 반다이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겠네요!
  • RinSiA 2016/01/07 02:41 # 답글

    넥스엣지 퀀터 처음 볼땐 멋진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그랬는데 보다보니 정 드네요.
    넥스엣지 시리즈는 이상하게 건담류는 영 취향에 안 맞고 비건담류 기체들이 취향에 맞게 나와주는터라 비건담류도 많이 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만 오메가몬은 좀...)
    건담류라도 그다지 건담같이 생기지 않은 레드프레임은 은근히 마음에 들더군요.
  • 은하미소년 2016/01/18 09:30 #

    한동안 넥스에지 라인업에서 건담류가 대세를 이루지 않을까 싶은데, 말씀대로 라인업 초기의 마징카이저나 홍련 성천팔극식, 제네식 가오가이가 같은
    비건담류 라인업도 자주 뽑아줬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홍련 성천팔극식이 나왔으니 란슬롯 알비온도 나왔으면 좋겠고, 가오파이가 같은거 말이죠!
    슈퍼로봇 초합금으로 나왔던 몇몇 용자들도 넥스에지로 나오면 좋겠네요.

    4월에는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세컨드L이 나오고, 작년 타마시네이션에서 골드 프레임 아마츠 미나(?)까지 예고한 것을 보니
    아스트레이 시리즈는 앞으로 기대해 봐도 될 것 같습니다!
  • 제6천마왕 2016/01/08 23:16 # 답글

    사이즈는 작지만 들어있을 건 다 들어 있네요. 제네식이랑 마징카이저 이후로는 거의 건담류만 나오는 거 같은데 슬슬 라인업을 좀 넓혀줬으면 합니다.
    보톰즈라던가 스코프독이라던가 래비들리독이라던가(?)
  • 은하미소년 2016/01/18 09:34 #

    저도 동감입니다. 4월달에 오메가몬이 나오긴 하지만 마지막으로 나온 비건담 라인업인 홍련 성천팔극식 이후로는 전부 건담만 나오는것 같네요.;
    생각해보니 넥스에지 브랜드를 처음 공개했을 때 라인업 실루엣에서 드라고나를 봤는데 지금까지 안 내는 것을 보니 반다이가 잊어버리지 않았을까 걱정이 됩니다.(...)
댓글 입력 영역